본문 바로가기

apple.etc/Mac

Apple Battery Charger - 애플의 배터리 충전기









Apple Battery Charger






무선 제품 사용의 걱정거리, 배터리


 애플의 맥유저들이라면 많은 공감을 하실겁니다.
 키보드, 마우스, 트랙패드까지.... 무선 장비의 편리함은 있지만, 이로인한 AA배터리의 지출과 환경문제, 구입의 귀찮음 등 배터리로 인한 불편거리가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여기 애플 유저들을 위한 애플 특유의 디자인이 매력적인 애플의 충전기 'Apple Battery Charger'를 소개합니다.






 'Apple Battery Charger'는 애플 특유의 디자인으로 사과로고는 없지만 단번에 애플제품임을 알아차릴 수 있습니다. 충전지 또한 'Rechargerble'과 '양극'표시만 되어 있어 깔끔함이 돋보입니다.

 용량은 1900mAh로 그리 높은 용량은 아니며, 한번에 충전지를 두개까지 충전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카메라 등에 사용하기에는 불편하며, 애플의 무선 마우스, 키보드, 트랙패드만을 위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패키지는 간단합니다. 충전기와 6개의 충전지, 사용설명서가 전부이며 마우스, 키보드, 트랙패드 세가지 장비에 딱맞게 골고루 사용할 수 있습니다.

  'Apple Battery Charger'는 에네루프의 OEM 제품으로 가격은 4만원인데, 다른 에네루프 제품과 비교했을때 저렴한 가격은 아닙니다. 다만, 설계의 경우 애플이 참여했으며 성능을 향상시켰다는데에 대한 가격이라고 본다면 그리 큰 가격차이는 또 아니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Apple 충전지의 수명은 10년으로 굉장히 길어, 한번의 구입으로 엄청난 시간을 사용할 수 있기에 더욱 배터리 사용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충전을 완료한 후 1년동안 방치해두더라도 충전 용량을 80%이상 유지하기때문에 한번 충전을 해둔다면 방전의 걱정없이 오랜 시간 보관 할 수 있습니다.
 




 무선 장비 최대의 단점이자 골칫거리인 배터리 문제를 해결해줄 'Apple Battery Charger'는 애플 유저라면 누구나 탐낼 만한 제품으로 많은 맥유저들의 필수 악세사리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애플스러운 디자인, 우수한 성능을 자랑하는 'Apple Battery Charger'를 통해 배터리 문제를 해결해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