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le.etc/iPhone

아이폰 4s (iPhone 4s) 범퍼






아이폰4 / 아이폰4s 같이 호환되는 신형 애플 정품 범퍼




 아이폰4s의 예약과 함께 이번주 금요일부터 시작하여 아이폰4s의 개통이 줄을 이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에 따란 아이폰4s의 악세사리에도 관심이 가게 되는데요, 아이폰4s를 보호하기 위해 미리미리 필름이나 케이스, 범퍼를 구입하려는 분들이 계시지만 출시한지 얼마 되지 않아 어떤 제품을 구입해야할지 막막할 따름입니다.

 더군다나 아이폰4와 아이폰4s간에 진동버튼의 미세한 위치조정이 있어서 기존 아이폰4의 케이스를 사용하지 못하는 문제가 발생했는데요, 이에 애플은 아이폰4와 아이폰4s 둘 다 호환이 가능한 범퍼 케이스를 출시하였습니다.

 



 현재 온라인 애플스토어에서 판매되고 있는 범퍼 케이스는 '아이폰4용'이라고 되어 있지만 호환되는 기기를 보면, 아이폰4s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애플스토어에 문의 결과 이 범퍼 케이스는 아이폰4s와 아이폰4 둘다 호환이 가능한 제품으로 새로 디자인된 신형 제품이라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고 구입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범퍼의 경우 애플스토어에 의하면 물량문제로 인해 차후 재고 부족으로 배송이 늦어질 수 있으니 미리 구입하길 권하고 있기도 합니다.

 물론 기존에 구입한 아이폰4만 사용가능했던 구제품은 아이폰4s에 장착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한가지 더! 보호 필름의 경우에는 전면  / 후면이 아이폰4와 아이폰4s가 동일하기 때문에 아무렇게나 사용해도 된다고 하네요.


 후드래빗도 우선차수로 선정되어 아이폰4s를 기다리고 있는데요, 이쁜 아이폰을 보호하기 위한 준비 지금부터 서둘러보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