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일반

온라인 어도비 스토어(Adobe Store), 한국 오픈


 세계적인 소프트웨어 기업 어도비가 한국에도 드디어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했습니다.

 이제 어도비 제품을 구하기 위해 여기저기 기웃거리던 것도 이제 끝! 정품 어도비 제품을 쉽게 구입할 수 있는 어도비 스토어를 소개합니다.






 온라인 어도비 스토어(Adobe Store), 한국 오픈








 어도비 스토어는 총 48개국에서 오픈되어 있으며, 어도비의 다양한 크리에이티브 소프트웨어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어도비 스토어를 이용하면 공식 정품 구매뿐 아니라 전자구매 방식으로 쉽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인데요, 필자도 미국에서의 전자구매로 포토샵을 구입하여 사용하고 있는데, 이제 한국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니 기쁘기만 합니다.

 



구매하기




 상품을 선택하고 언어, 플랫폼, 배송방식을 선택한 후 결제만 하면 됩니다.

 여기서 배송방식 중 '전자 다운로드'라는 항목이 있는데요, 이 방식이 바로 '전자구매'입니다. 전자구매는 결제를 하게 되면 패키지가 배송되어 오는 것이 아니라 구입 즉시 제품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방식입니다. 전자구매를 이용하면 인증코드가 지급되어지는데 어도비 홈페이지에서 제품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받은 후 인증코드를 입력하여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결제는 신용카드, 직불카드, 이니시스, 무통장 입금 4가지 방식이 제공되어집니다.





어도비 제품을 쉽게!


 한국어도비시스템즈의 지준영 대표이사는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국내 고객들은 주력 제품인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스위트 5.5를 포함한 최신 어도비 제품들을 간편하고 빠르게 만나 볼 수 있다'며 '어도비 홈페이지를 자주 방문하여 관련 제품 프로모션 및 이벤트, 특별 행사 등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어도비 스토어가 정식으로 오픈하면서 다양한 할인 행사와 신제품 프로모션을 쉽게 받을 수 있고, 누구나 접근 가능해지면서 어도비 제품들을 더욱 가까이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로써 어도비의 한국에 대한 관심이 더더욱 가속화 될 수 있길 바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