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일반

마리오 코인 블럭 램프! - 띠링~ 소리나는 바로 그 블럭!


 슈퍼마리오의 블럭 모양을 닮은 램프가 등장하여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띠링~ 띠링~ 소리를 내며 골드나 버섯을 주던 바로 그 블럭! 사운드 효과부터 모양까지 유쾌한 마리오 블럭 램프입니다.








마리오 블럭 램프!








 위 영상의 램프가 바로 '마리오 블럭 램프'입니다. 상품명은 'Interactive Super Mario Coin Block Pendant Lamp'으로 굉장히 깁니다. 그냥 편하게 '블럭 램프'라고 해야겠습니다.


 영상에서 보시는바와 같이 마리오의 게임처럼 아래부분을 치면 램프에 불이 들어옵니다. 실제 제품으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사운드도 똑같이 띠링~ 소리가 나고 슈퍼마리오의 기분을 느낄 수가 있습니다.







 구입처 바로가기

 해외 구매로 구매할 수 있으며, 결제는 페이팔로 가능합니다.

 가격은 완성품이 '$74.99', 조립키트가 '$54.99'이며 램플을 달 수 있는 스탠드를 '$15.00'에 따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완성품과 스탠드를 같이 구입한다면 제품 가격만 총 '$90'이며, 배송료와 세금까지 합친다면 대략 '$100'를 넘길 것 같네요.

 재미있는 제품인건 확실하지만 100,000을 지불하면서 구입할만한 제품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슈퍼마리오 팬이거나 집 인테리어를 슈퍼마리오 세성처럼 하고 싶은 분에게는 좋은 아이템일 수 있겠네요.





 천장에 램프를 마흔개정도 달아놓으면 치고 다니는 재미는 있을 것 같습니다. 어두운 곳을 밝히는 램프이긴 하지만 실제로 구입한다면 계속 밑바닥을 쳐서 소리를 듣고 싶어질지도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