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le.etc/iPhone

1월 6일 단 하루, 특별한 Apple 쇼핑



 11월 25일 미국 온라인 애플스토어에서는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행사를 했었죠? 굉장히 부러웠었던 할인 행사였는데요, 신년을 맞아 애플에서 1월 6일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미국 시간으로 11월 25일 진행되었던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행사.

 $11부터 시작해 최대 $101까지 할인이 되었었죠. 애플은 1년에 한번 이런 할인 행사를 열고 있으며, 각국의 상황을 반영한 시기에 진행하고 있습니다. 중국의 최대 명절인 구정에도 이런 행사를 하고 있죠.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에서는 아이맥, 맥북, 아이패드, 아이팟 등 디바이스들 뿐 아니라 매직마우스나 트랙패드 등 주변기기와 기프트카드, 심지어는 타사의 가방/케이스, 이어폰 등도 할인된 가격에 구입 할 수 있었습니다.

 아이맥과 맥북프로는 $101나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애플 계정을 가지고 있다면 메일을 보셨으리라 생각됩니다.

 '용띠 해가 다가오고 있습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이미 용띠 해이긴한데 말이죠;;) 1월 6일을 놓치지 말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이번 주 금요일이며 애플 온라인 스토어에서 할인을 진행한다고 말이죠.

 이번 할인 행사는 한국을 비롯하여 '중국', '대만', '홍콩', 아시아 국가(일본 제외)에서 진행되어집니다. 신년맞이가 미국, 유럽과 다른 아시아 국가를 위한 배려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아이패드2의 스마트커버를 동양의 용의 구불구불한 라인을 표현하여 이어놓은 것이 인상적입니다.

 사실 2011년 1월 14일에도 이런 아시아국가를 위한 할인 행사를 진행했었습니다. 하지만 굉장히 폭이 좁은 할인 행사로 크게 호응을 얻지 못했었는데요, 과연 이번 행사에서는 할인폭이 어느 정도 될런지,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행사와 어떤 비교가 될런지 작년에 비해 기대가 되지 않나 싶습니다.


 1월 6일, 그동안 애플 제품 구입을 고민하신 분이라면 차근차근 제품을 알아본 뒤 할인하는 당일에 구입을 해보시는건 어떨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