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le.etc/iPhone

[iPhone APP] 앵그리버드 - 마이티이글(mighty eagle) _ 새로운 게임






'Mighty Eagle'






 스마트폰 대표 게임 앱인 '앵그리버드'_

 앵그리버드에 추가된 새로운 캐릭터이자 새로운 게임 방법인 '마이티이글(mighty eagle)'을 소개합니다.






<마이티이글 트레일러 무비>




 '마이티이글(mighty eagle)'은 앵그리버드에 추가 된 새로운 캐릭터입니다.
 앱내 결제로 $0.99에 구입할 수 있으며, 모든 스테이지에서 사용하게 됩니다.


 트레일러 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화가난 새들이 돼지들의 요새를 공격하지만 너무 단단해서 통조림을 들고 마이티 이글에게 도와달라고 찾아갑니다. 그리고 마이티 이글이 등장하자마자 돼지들을 항복을 하죠.

 마이티 이글은 빗나가지 않는 이상 무조건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게 해줍니다. 떨어지면서 한번에 스테이지를 쓸어가는데 앵그리버드의 원자폭탄이라 생각하시면 될 듯 합니다. 하지만 그렇게하면 게임이 너무 쉽겠죠? 마이티이글의 진짜 모습을 알아봅시다.





구입하기




 마이티 이글은 '앵그리버드 리오'를 제외한 '앵그리버드', '앵그리버드 시즌'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마이티이글 업데이트를 하시고 앵그리버드를 실행하신 분이라면 이렇게 마이티이글을 소개하며 트레일러 무비와 구입하라고 보여주게 됩니다.

 마이티 이글의 구입을 원치않으면 윈도우를 종료하시면 되고 다은에라도 구입을 희망한다면 메인 중앙 하단에 눈모양 아이콘을 터치하시면 구입이 가능합니다.




마이티 이글을 떨어뜨리자!




 마이티 이글의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일시정지' 버튼 옆에 '눈' 버튼이 보이시나요? 저 아이콘을 터치합니다.




 그러면 줄지어있던 모든 새들이 사라지고 이렇게 통조림 하나만 생기게 됩니다. 이 통조림을 날리면,





 그 지점에 이렇게 마이티 이글이 떨어지면서 모든 지형을 파괴합니다.


 관통하고 지나가기 때문에 돼지들은 무조건 몰살되며, 무조건 클리어하게 됩니다.


 지형물에 관계없이 모든 지형을 쓸어가게 됩니다. 떨어지게 되면 땅에 부딪혀 한번 튀어오르게 되는데 그 부분을 이용해야 좀 더 많이 파괴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이티 이글을 사용해서 클리어하게 되면 별점이 아니라 '깃털의 퍼센트(%)'로 점수가 나타납니다. 퍼센트는 파괴한 양에 따라 결정되게 되며 100%를 달성하면 깃털이 완성됩니다.



 



 그리고 스테이지에 이렇게 깃털이 꽂히게 됩니다. 별점과 더불어 뭔가 새로운 클리어 상징이 되는 것이죠.





 마이티 이글을 쉽게 100%로 만드는 방법은 '다른 새들을 이용하라'입니다.


 위에 줄지어진 새들을 모두 날려서 지형을 마이티 이글이 부수기 쉽도록 만들어두고, 전부 날린 뒤 바로 '눈 아이콘'을 터치하면 통조림이 등장합니다. 그러면 마이티 이글로 지형을 한번에 부수고 100%를 만들기가 쉬워집니다. 그냥 마이티 이글만을 사용하면 너무 어렵기 때문에 다른 새들의 도움을 받도록 합시다.





새로운 게임을 만나다



 마이티 이글은 단지 새로운 캐릭터의 추가나 어려운 스테이지를 쉽게 클리어 하라고 만든 장치가 아닙니다. 마이티 이글의 100%라는 부분은 새로운 도전 욕구를 자극하고 이전의 스테이지들을 새로이 해석할 수 있게 만들고 있습니다. 앵그리버드를 새로운 느낌의 게임으로 만들어주는 멋진 기능으로 우리는 다시 한번 앵그리버드를 찾게 될 것입니다.


 이전 스테이지도 새로보자는 로비오의 배려가 아닌가 싶습니다. 무한 업데이트, 무한 자극, 무한 도전 '앵그리버드'_


 모두 새로운 앵그리버드 마이티 이글에 도전해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