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일반

신학기 노트북가방 추천 7선!



 신학기가 되어 노트북 추천을 열심히 보고 구입하셨나요? 그런데 그 노트북을 담을 가방은 선택하셨습니까?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강력 추천하는 신학기 노트북 가방 7선_! 멋지고 실용적인 가방으로 패션과 실속을 한번에 챙길 수 있길 바라며, '신학기 노트북 가방 7선' 시작합니다.




스피닉스 (Sphynx) - SPB-PB578

 

 모델 : SPB-PB578

 출고가 : 39,900원

 크기 : 42cm x 30cm x 10.5cm

 수납 가능 노트북 크기 : 최대 16인치




 처음으로 소개해드릴 제품은 '스피닉스'의 'SPB-PB578'입니다. 백팩모델로써 가장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추천합니다.


 스피닉스라는 회사가 생소하지만 국내 노트북 파우치 전문 회사로써 인지도 있는 회사입니다. 스피닉스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이라면 '저렴한 가격'입니다. 'SPB-PB578'의 출고가는 39,900원으로 굉장히 저렴합니다. 다른 제품들에 비해 굉장히 저렴하면서 품질이 뛰어납니다. 깔끔한 디자인과 다양한 색상이 매력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소재로는 메모리폼을 사용하여 보호성을 강조하였습니다. 우주복 소재로 유명한 메모리폼은 베게나 매트 등에 자주 사용됩니다. 베게 사이에 노트북을 끼워둔다고 생각하면 얼마나 안전한지 상상이 되시나요?





 색상은 핑크, 네이비, 블랙, 퍼플, 레드, 총 다섯가지이며, 내부 수납공간도 넓은 편입니다. 하지만 수납공간이 다양화 되어있지 못하여 정리가 용이한 편은 아닙니다. 노트북 가방의 가장 큰 부분이라고 할 수 있는것이 바로 '선'인데요, 선을 정리해 보관할 수 있는 공간이 따로 주어지지 않습니다. 그냥 묶어서 쑤셔넣어야 하기때문에 여러가지 충전기 어댑터와 선을 가지고 다니신다면 불편할 수 있습니다.


 가장 큰 장점인 '가격'_! '굳이 비싼 가방을 원하지 않는다!', '가격대비 좋은 가방을 원한다!'라면, 'SPB-PB578'를 강력 추천합니다.





인케이스 (Incase) - Nylon Collection Backpack 시리즈


 모델 : Nylon Collection Backpack 시리즈
 출고가 : 15인치 - 115,000원 / 17인치 - 145,000원
 크기 : 15인치 - 45cm x 30cm x 18cm / 17인치 - 50cm x 32cm x 20cm
 수납 가능 노트북 크기 : 15인치 / 17인치



 두번째는 너무나도 유명한 제품이죠. '인케이스'의 'Nylon Collection 시리즈'입니다.
 일단 현재 제가 사용하고 제품이기도 합니다.

 Nylon Collection에는 백팩 뿐아니라 다양한 제품을 포함하고 있는 인케이스의 라인입니다. 날씨에 영향을 받지 않는 나일론 소재를 사용하여 제품을 보호하고, 내부는 인조모피 안감을 사용하여 고급스럽습니다.

 Nylon Collection 백팩의 경우 수납공간이 굉장히 넓고 다양한데요, 기본적으로 노트북과 태블릿을 수납할 수 있는 공간 외 어댑터와 선을 보관하는 공간이 7개나 마련되어 있고, 마우스 전용 공간과 아이폰/아이팟을 위한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2중 수납방식으로 정리에 굉장히 용이하며, 뒤쪽 등받이 부분에는 중요한 물건이나 서류 등을 보관할 수 있는 공간이 숨겨져있어습니다.

 Nylon Collection은 다양한 컬러와 15인치/17인치로 나뉘어져 있어 선택폭이 굉장히 넓습니다. 워낙 인기있는 제품이라 품절되는 경우가 많으니 구입을 희망하신다면 여러 쇼핑몰을 꼼꼼히 체크하셔야겠습니다.

 넉넉하고 다양한 수납공간과 안정성까지 겸하고 싶다면 'Nylon Collection Backpack'를 추천합니다.




인케이스 (Incase) - Terra Collection Campus Pack


 모델 : Terra Collection Campus Pack
 출고가 : 145,000원
 크기 : 45cm x 30cm x 17cm
 수납 가능 노트북 크기 : 15인치



 세번째 소개할 제품도 '인케이스' 제품입니다. 출시한지 얼마 안된 따끈따끈한 'Terra Collection Campus Pack'
 'Terra Collection' 또한 'Nylon Collection'처럼 다양한 형태의 가방으로 나왔습니다만, 백팩만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Terra Collection은 천연소재로 제작된 제품입니다. 안감은 패딩처리가 되어있어 통기성이 뛰어납니다. 그리고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 크림 색상은 어떤 의상과도 잘 어울려 패션감각을 뽐낼 수 있는 멋진 아이템이 될 것입니다.

 가벼운 여행이나 외출을 표방하고 있는 'Terra Collection Campus Pack'은 단일이며 중간정도의 수납공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신에 외부에 두개의 공간이 존재하여 외출 시 외부의 공간으로 지갑이나 아이폰 등 다양한 제품을 더 많이 수납할 수 있고 빠르게 꺼낼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보자마자 '이쁘다'라는 말이 딱! 신입생다운 상큼한 느낌의 가방을 원한다면 'Terra Collection Campus Pack'를 추천합니다.




툴레 (Thule) - TCBP-217



 모델 : TCBP-217
 출고가 : 199,000원
 크기 : 48cm x 34cm x 17cm
 수납 가능 노트북 크기 : 17인치




 네번째로 소개할 모델은 아마 한번쯤 들어보셨으리라 생각됩니다. '툴레 (Thule)'의 'TCBP-217'라는 제품입니다. 툴레제품이 공식 수입되면서 유행이 되기도 했는데요, 'TCBP-217'은 툴레의 노트북 백팩 모델입니다.


 툴레는 스웨덴의 아웃도어 회사로 유명합니다. 다양한 라인의 아웃도어 제품을 생산하며, 레져 마니아들에게는 굉장히 잘알려진 회사죠. 거친 레져를 위한 아웃도어 백팩을 생산하던 툴레가 노트북 가방을 출시하였다니 듣는 것만으로도 튼튼하지 않나요? 남성에게 어울릴 것 같은 무게감있는 디자인을 하고 있습니다.


 엄청나게 넓은 수납공간을 제공하고 있으며, 악세사리 공간들이 따로 마련되어져 있어 정리에 용이합니다. 그리고 외부 보호가 잘되어있기때문에 무엇보다 안전합니다.


 넓은 공간, 안전, 남성미를 갖춘 제품으로 'TCBP-217'를 추천합니다.





스피닉스 (Sphynx)- SPM-PK


 모델 : SPM-PK
 출고가 : 26,000원
 크기 : 다양
 수납 가능 노트북 크기 : 다양



 너무 백팩 위주의 소개였나요? 여기 여성들에게 어울릴만한 메신져백 스피닉스의 'SPM-PK'를 소개합니다.

 스피닉스 메신져백 제품이 다양한 색상과 재질로 여러가지가 있지만 이번에는 'SPM-PK'만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스피닉스 제품이라 재질은 '메신져폼'을 사용하여 강한 내구력을 자랑합니다. 거기다 굉장히 저렴한 가격 '26,0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10만원을 웃도는 노트북 가방에 26,000원이라는 파격적으로 저렴한 가격 제품이 과연 얼마나 안전할 수 있을까 걱정될 수도 있겠지만 이 가격의 제품이 맞나 싶을정도로 정말 스피닉스가 품질 하나는 끝내줍니다.

 딱 노트북만 들어가는 크기에 악세사리를 보관할 수 있는 파우치가 별도판매되고 있습니다. 수납공간이 거의 없기때문에 딱 노트북만 들고 다니기 좋으며, 디자인이나 깔끔하여 패션아이템으로 사용하기 좋습니다.

 '여성들에게 어울릴만한'이라고 소개했지만, 남자의 로망이 바로 '핑크'라는 점 잊지말길 바라며, 이쁘고 실용적인 메신져백을 원한다면 'SPM-PK'를 추천합니다.




벨킨 (Belkin) - DASH Collection Backpack (F8N344qe)


 모델 : F8N344qe
 출고가 : 128,000원
 크기 : 30cm x 50cm x 22cm
 수납 가능 노트북 크기 : 16인치



 이 놈이 왜 안나오나 하셨을지도 모르겠습니다. 벨킨의 'DASH Collection Backpack'입니다. 인케이스의 'Nylon Collection Backpack'만큼이나 유명하고 사랑받는 제품이죠.

 'DASH Collection Backpack'의 특징이라면 둥근 디자인입니다. 둥근 디자인에 옆에 달린 주머니 덕에 굳이 가방을 어깨에서도 내리지 않더라도 소지품을 꺼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어깨끈에 아이폰/아이팟용 포켓이 존재해 가방을 멘 상태로 쉽게 휴대폰을 수납할 수 있고 이어폰 홀이 있어 가방에 수납한채 이어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안쪽과 뒷면은 패딩처리 되어있고, 편안 착용감을 자랑합니다. 수납공간도 매우 넓고 다양하게 제공됩니다.

 편의성을 중요시한다면 'DASH Collection Backpack'만한 가방도 없을겁니다.




타거스 (Targus) - King Cobra Backpack (TSB284AP)


 모델 : TSB284AP
 출고가 : 110,000원
 크기 : 31cm x 45cm x 20cm
 수납 가능 노트북 크기 : 15인치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제품은 '타거스'의 'King Cobra Backpack'입니다. 타거스는 노트북 백팩으로 굉장히 유명한 회사죠. 많은 사람들이 타거스 제품을 좋아합니다.

 노트북은 최대 15인치까지 수납할 수 있지만, 그 외 넓은 수납공간을 제공합니다. 전공서적이나 악세사리 및 다양한 개인용품 모두를 수납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제공됩니다. 15인치의 작은 사이즈에 비해서는 굉장히 넓은 공간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내/외부 모두 다양한 수납공간을 제공해서 편의도 고려되었습니다.

 나일론 재질로 되어있어 날씨에 영향을 적게 받습니다. 어느정도의 생활방수도 가능하죠. 디자인도 깔끔하여 출시 된지는 꽤 된 모델이지만 아직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모델입니다.

 다양한 수납공간과 캐주얼한 느낌을 원한다면 'King Cobra Backpack'을 추천합니다.






 자! 총 7가지 후드래빗이 추천하는 노트북 가방을 알아보았습니다. 고가의 노트북을 보호해 줄 안전한 가방! 후드래빗의 추천 목록에서 골라보는건 어떨까요? 필자도 다양한 가방을 사용해보고 지금도 소개해드린 인케이스 제품을 사용하고 있지만, 노트북을 휴대할때 가방이 필요한 것은 두말하면 잔소리고 어떤 가방을 선택하느냐가 정말 중요합니다. 물론 소개해드린 제품 외도 다양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춘 제품들이 많으니 구입 전 다양하게 알아보는게 좋겠죠?

 후드래빗이 베리 추천하는 '신학기 추천 노트북가방 7선'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