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le.etc/iPhone

[iPhone APP] '마이 리틀 히어로(My Little Hero)' - 아이폰 속의 젤다?

 NC소프트가 아이폰용 액션 게임, '마이 리틀 히어로(My Little Hero)'를 선보였습니다. 할인 이벤트와 더불어 높은 완성도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필다도 다운로드 받아 플레이 해보았습니다.

 아이폰의 '젤다의 전설', '마이 리틀 히어로(My Little Hero)'입니다.







'마이 리틀 히어로(My Little Hero)'


  • $0.99
  • 카테고리: 게임
  • 등록일: 2012.05.02
  • 버전: 1.0.2
  • 크기: 77.0 MB
  • 언어: 영어
  • 개발자: NCsoft




APP 다운로드




젤다의 전설




 '젤다의 전설'은 세상에서 가장 유명한 게임 중 하나입니다. 1986년 닌텐도가 개발한 이 게임은 액션 게임이면서 RPG 게임이며, 퍼즐 요소까지 두루 지닌 그 당시로써는 충격적인 게임였습니다. 얼마 전 25주년을 맞은 게임으로써는 노장격이지만 아직도 많은 시리즈를 배출하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시리즈입니다.

 단순히 치고박고 싸우는 게임이 아니라 열쇠를 찾아서 문을 열고 사람들을 찾아 힌트를 얻는 등의 퍼즐적 요소가 게임의 흥미를 더 했는데, 현재 나온 그런 방식의 게임들의 아버지라고 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부기맨'에게서 '핑키'를 구출하라!




 젤다의 전설을 먼저 소개한 이유는 '마이 리틀 히어로(My Little Hero)'가 젤다의 전설을 닮은 게임이기 때문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아이폰용 젤다의 전설'을 바라고 있지만 나올 기미를 없어보이는데요, 그런 중에 등장한 게임이라 많은 유저들이 호응하고 있지 않나 싶습니다.





 주인공과 함께 자는 인형인 '핑키'가 '부기맨'에게 납치됩니다. 주인공은 네모 사장과 상자로 만든 칼을 들고 히어로로 변신하여, 옷장 속 판타지 세상으로 모험을 떠난다는 스토리입니다.





 핑키의 납치로 충격을 받은 주인공이





 상자를 쓰면 히어로로 변신합니다.




 
 문을 여는 방법부터가 다양합니다. 레버를 올리거나 볼트 위에 너트를 올려 누르면 열리는 등의 방법들이 있는데 볼트 위에 올릴 너트를 찾으러 가거나, 손전등으로 빛을 싫어하는 나무를 쫓기 위해 건전지를 구해야하는 등 다양한 퍼즐 요소를 해결해야 게임을 진행 할 수 있습니다.




 현재 '어둠의 숲', '진흙투성이 사막', '찐득이들의 늪', '부기맨의 둥지', 총 4가지 챕터가 제공되며, 각각 챕터마다 보스가 존재합니다. NC소프트는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스토리와 챕터를 늘려갈 예정이라고 합니다.




높은 완성도




 전투와 다양한 퍼즐 요소를 한번에 클리어 해야하기 때문이 쉴틈없이 게임을 진행해야합니다. 그만큼 몰입도가 좋고 단순한 반복 플레이가 아니라 계속해서 새로운 요소가 등장하기 때문에 스테이지별로 나름의 플레이를 하도록 유도하는 높은 완성도를 보여줍니다.

 깔끔하고 디테일한 처리가 인상적인 그래픽과 자연스러운 동작도 게임의 요소를 더욱 돋보이게 하며, 화려한 액션보다는 아기자기함으로 편하게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액션보다는 퍼즐 요소 덕분에 여성유저들의 접근성도 높지 않을까 싶습니다.


 NC소프트는 '마이 리틀 히어로'를 시작으로 자사의 모바일 게임 플랫폼인 'WEMO'를 통해 다양한 게임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NC소프트의 모바일 진출의 포부를 직접적으로 느낄 수 있는 게임인 것 같습니다.


 아이폰에서 '젤다의 전설' 같은 느낌을 받고 싶은 게임을 찾으신다면 현재 할인 중인 '마이 리틀 히어로'를 다운로드 받으시길 권해봅니다.